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크숍] '○○○ 지원자 님, 반갑습니다 with 김윤우 편집자'(4/2)에 대하여
    오도카니 활동 2022. 3. 23. 14:52

    반가울까요?

     

    ○○출판사에서 역량 있고 재기 넘치는 예비 출판인을 모십니다.
    출판공동체 편않의 김윤우 편집자와 함께 여러분의 기쁨과 슬픔, 그리고 고민을 나누어 봅시다.

     

    • 지원 자격: 출판사 입사를 준비하는 예비 출판인(신입)
    • 실무 면접관: 김윤우 편집자 (○○출판사 & 출판공동체 편않 소속)
    • 면접 내용: 간단한 필기시험과 자기소개 후 면접이 치러집니다. 지원자들과 면접관의 솔직한 Q&A 시간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 면접 일정: 2022년 4월 2일(토) 14:00~15:30 / 대면 활동
    • 피면접비: 2만 원 (입금한 분만 신청이 확정됩니다)
    • 신청 링크


    신뢰하는 친구, 김윤우에 대하여

    김윤우 편집자는 출판공동체 편않의 소중한 동지이자 서기입니다. 그는 크게 소리 높이지 않으며, 묵묵히 제 할 일을 다합니다. 무엇보다 꾸준하고 성실합니다. 제가 불같이 달려들다 제풀에 나가떨어지는 타입이라면, 그는 돌처럼 제자리를 지키면서도 천천히 나아가는 사람입니다. 같은 회사를 다니다 제가 먼저 불미스럽게 튕겨 나온 이후에도 그는 그 자리에서 동료들과 힘을 모았습니다. 그가 없었다면 열악했던 그 사업장은 조금이나마 개선되지 못했을 것입니다(물론 여전히 열악한 것으로 압니다).

    지난해 6월부터 그와 함께 '자본주의를 고민하는 세미나'(자고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공부하는 노동자로서의 그를 저는 존경합니다. 그가 현장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책을 통해, 때론 책과 유리된 채 전해 줄 때 저는 많이 배우고 깨닫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의 신뢰하는 친구 김윤우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